메뉴 닫기

자유게시판

박사과정안내(수시등록)

작성자
petra
작성일
2022-03-06 22:16
조회
1337

[박사과정 안내 수시등록]

페트라 대학과 M.O.U를 통해서 공동운영 하는 프로그램 입니다.

목사님과 선교사님 그리고 사역자님들 키아즘구조성경 과정을 함께 연구하며 나눔으로
사역 현장의 최상의 성경 교육을 실현하고자 노력하고 있습니다. 이 자리에 함께하기를 원합니다.
히브리적사고 키아즘성경연구로 함께 하며 함께 나누는 좋은 파트너가 되겠습니다.

[1] 박사과정안내
목회학(D.Min) / 선교학(D.Miss) / 기독교교육학(D.C.E.) / 기독교상담학(D.C.C.) 기독교음악(D.C.M.) / 신학박사(Th.D.)


[2] 학점, 학위취득 및 수업방법
(1) 학기 : 5학기(방학없이 실시, 1학기 3개월 기준 조기졸업
(2) 수업 방법
※ 인터넷 수강(키아즘성경강해)하고 리포트 작성제출
※ 매월 1회 소집 특강 및 세미나 참석(첫째 금요일 : 요일 변동 될 수 있음)
세미나 참석시에는 소장의 세미나비(식대와 강사비)가 있습니다.
※ 필수사항 : 논문작성, 리포트 제출
※ 학점인정 : 목회자, 선교사님은 신학교 학점을 최대한 인정하여 드립니다.

[3] 등록 방법 및 장학혜택
※ 페트라사이버신학교에 등록과 함께  페트라대학 Student Number ID를 부여받아 관리함
※ 학교의 선교 정책에 따라 목회자, 선교사 50% 장학혜택을 드립니다.(부담되지 않는 학비로 학업을 하실 수 있습니다.)

[4] 본 과정의 취지
본 박사과정의 프로그램은 목회자의 충분한 성경연구와 성경에 준한 건강한 설교를 위한 과정과 목회자로서
다음 세대를 위한 성경을 가르칠 수 있도록 하기 위한 프로그램으로 학교가 목사님과 선교사님에게
특별히 장학혜택을 드려 연구하게 하는 과정입니다. 학위만 받으시려는 분은 등록할 수 없으며 정중히 사양합니다.

[5] 특혜
※ 본 과정에 등록하신 분들은 희망에 따라 매주 목요일 세미나 키아즘성경 목회 연구반에 무료로 등록할 수 있습니다.
(월 30만원 등록비 없음)
※ 졸업 후 여건과 실정을 고려하여 본교의 분원(학습관)을 국내외에 설립할 수 있도록 돕습니다.
[반드시 학교의 교수 등록이 되어야 합니다. 교수 등록은 정해진 절차를 밟아야 합니다. 별도문의]

[상담 및 문의]
페트라사이버신학교  02-2254-4550 / 070-7767-7507

개인정보처리방침이용약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