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닫기

자유게시판

(페트라사이버신학교)페트라신학아카데미 (평신도성경아카데미)

작성자
petra
작성일
2023-02-10 17:07
조회
603

페트라 평신도 성경 아카데미 학생 모집 안내

[하나님을 찬양하고 사람을 얻어 길러 내며 사람을 세우는 융합신학의 전당]

페트라 사이버 신학교는 성경을 중심으로 올바른 신학과 영성, 신앙의 정립, 목적이 분명한 지도자. 신앙의 인격을 겸비한 존경받는 지도자를 양성하는 전인 신학 대학교입니다. 개혁주의 정통신학을 추구하며  21세기 융합신학을 완성하여 성경이 말하는 성경적 교육을 통해 성경적 인재를 양성하며 전인 신학교로 한국교회에 성경적 인재를 배출하고 미래 한국교회를 살리고 세계교회에 큰 역할을 하게 될 것입니다.

신학교 하면 한국에서는 목사 될 사람만 공부하는 교육기관으로 생각 합니다. 이제 이런 틀을 벗어야 할 시대입니다. 성도들도 성경을 연구하고 성경을 이해할 수 있게 하여 성경의 삶을 살 수 있도록 하며 교회 사역을 더 깊이 할 수 있도록 안내해야 합니다. 신학교는 교회를 위해 존재하는 곳입니다. 이제는 전문기관에서 도와야 합니다.
그래서 페트라사이버신학교입니다.

성경을 연구하고 신학을 배우다 보면 사역할 사람은 사역자의 길 선택을 하고 일반 성도는 성도로서 교회사역을 더욱 열심히 하게 됩니다.
이제는 신학교 교육은 일반인들도 전공하고 연구할 수 있어야 합니다. 신학과 성경은 모든 학문에 기초가 될 정도로 중요합니다.
"일반성도는 왜 신학공부를 전공으로 할 수 없는가?" 묻고 싶습니다.
이제는 생각이 달라져야 합니다.  신학과 성경을 정확하게 아는 자가 더 훌륭한 리더자가 됩니다.


페트라사이버신학교는 열려있습니다.

지금은 성경을 연구하고 성경대로 살고 성경대로 가르쳐야 하는 현실입니다이런 평신도 지도자들이 많이 배출되어야 합니다. 모든 것이 오픈되어있는 시대입니다

바른 말씀, 바른 신학, 바른 영성을 지향해야 하며 그러기 위해서는 성경을 잘 이해하고 알아야 합니다모든 학문의 기초가 되는 성경을 바로 알 때 누구보다도 뛰어난 승리자가 됩니다. 성경에 기초한 경영, 성경에 기초한 법, 성경에 기초한 직장생활, 성경에 기초한 학교생활 및 가정생활 등 모든 분야에 성경이 기초가 되어야 합니다.

우리는 왜 성경을 모를까요? 왜 성경이 어렵다고 하나요? 평신도는 왜 신학과 성경 교육을 받아야 할까요왜 교회에 눈치를 보면서 성경 공부를 하나요?
하나님 앞에 올바로 쓰임 받겠다고 하면서 왜 성경은 알려고 하지 않나요? 왜 배우려 하지 않나요?

이제 페트라사이버신학교 평신도 성경 아카데미와 함께 해결하시기 바랍니다.


페트라는 여러분의 성경에 대한 모든것을 도와드리겠습니다.

융합신학을 통한 히브리적사고와 성경적사고로 신학교육의 완성을 지향하는 페트라대학교는 미국의 기독교종합대학으로 켈리포니아 주정부로부터 학교법인과 비영리 종교대학으로 승인을 받은 신학대학교이며 유학생을 위한 SEVSI-20(F-1)발급 학교이고 페트라사이버 신학교와 공동운영하고 있습니다. 올바른 평신도 양성을 위한 2024년도 평신도 성경 아카데미에 많은 등록 바랍니다.


[1] 과정안내

성경연구과정 [실버코스(2학기) / 성경연구과정 [골드코스(4학기) / 키아즘성경연구과정(8학기)

[2] 모집기간 

2024년 수시입학 / 등록 : 3개월기준(1학기) 

[3] 학점, 학위취득 및 수업 방법

(1) 실버코스 [6개월](3개월 1학기) /  골드코스 [12개월(3개월 1학기)] / 키아즘성경연구과정(8학기[3개월 1학기 적용])

(2)수업방법 : 100% 사이버 강의

대면교육 : 1회 출석 수업(일정별도 지정)

사이버 강의 수강한 과목은 소정의 학점을 부여 적립해드림

(학위코스로 전향 때에 학점 적용받음)

[4] 등록방법 및 등록비

등록 : 면답과 등록

등록비 : 저렴한 등록비적용(상담)

[5] 지원자격 : 평신도는 누구나 지원 가능함(, 이단은 사절)

[특히 장로님, 권사님, 사모님, 평신도 리더가 될 성도, 교회학교 교사 등]

[6] 수료자 특혜

수료자는 페트라사이버대학 학장 & 총장 명의 수료증

수료자는 (미)페트라대학교에 입학할 경우 학점을 인정 받을 수 있음

※  1년(12개월) 수료자는 "교회교육지도사 자격증"(민간자격등록) 2급을 받습니다.(자격증발급비별도)

※ 상담 교육이 추가 되면 "심리상담사 1급, 2급"을 받을 수 있습니다.(자격증발급비별도)

[7] 문의 사항 : 02-2254-4550 / 070-7767-7507

www.petracyberuniversity.org

개인정보처리방침이용약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