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닫기

자유게시판

페트라사이버신학교(페트라신학아카데미) 학생모집 안내

작성자
petra
작성일
2021-08-02 10:45
조회
2930

Petra Cyber University Student Recruitment Guide

[페트라사이버신학교(페트라신학아카데미) 학생모집 안내입니다.]

21세기 융합신학의 명문 학교로서 성경을 중심으로 가르치는 신학교입니다.
온라인 강의”와 “오프라인 강의”가 잘 준비되어있는 학교입니다.
이제는 인정되고 확실한 신학교를 선정하시기 바랍니다.
언제 어디서든지 학점을 인정받을 수 있는 프로그램이 갖추어져 있습니다.

[하나님을 찬양하고 사람을 얻어 사람을 길러 사람을 세우는 융합신학의 전당]

페트라 신학아카데미는 성경을 중심으로 올바른 신학과 영성, 신앙의 정립, 목적이 분명한 지도자. 신앙의 인격을 겸비한 존경받는 지도자를 양성하는 전인 신학 아카데미입니다. 또한 국내 유일의 개혁주의 정통신학을 추구하며  21세기 융합신학을 완성하여 성경이 말하는 성경적 교육을 통해 성경적 인재를 양성하며 전인 신학 연구 기관으로 한국교회에 성경적 인재를 배출하고 미래 한국교회를 살리는 큰 역할을 하게 될 것입니다. 우리는 여러분을 하나님의 진정한 제자로 양육합니다. 예수님께서 양육하신 방법대로 하나님께서 말씀하신 방법 대로 성경을 연구하며 준행하고 가르치도록 합니다. 

페트라신학아카데미에서 공부하면 설교를 잘할 수 있습니다. 성경 공부를 잘 가르칠 수 있습니다. 성경을 보는 눈이 깊어 집니다. 어느 신학교보다 성경을 제일 잘 가르칩니다. 어느 신학교나 신학 대학에서 경험하지 못하는 커리큘럼과 히브리적사고 키아즘구조 성경해석법, 폭넓은 체계적인 학문은 저희 페트라신학교에서만 가능합니다. 일반 타 신학교에서는 성경을 만족하리만큼 배우지 못합니다. 페트라신학교는 성경 66권을 중심으로 원어와 함께 아주 쉽고 세세하게 하나님의 의도(목적, 계획, 뜻)를 연구하고 가르칩니다. 페트라신학을 공부한 사역자들은 어디를 가든지 인정받는 사역자로 사역을 감당합니다. 페트라신학에서의 연구는 평상 후회하지 않을것이며, 여러분의 인생에 최고의 선택이 될것입니다. 

페트라신학대학과 페트라사이버신학교 M.O.U 공동학점관리과정으로 운영함 신학교는 학교의 선택과  누구를 만나서 어떻게 교육을 받는지는 중요한 문제입니다.

[언제든지 수시등록이 가능합니다.]
목사 지망생, 선교사, 전문인 사역자, 기독교 지도자를 위한 학위과정과 연구 과정을 모집합니다.
학사, 석사 [BA, M.A, M.Div, Th. M] 온라인강의 & 오프라인 강의 모두가능

[학위취득방법]  

1) 미국으로 유학을 희망하는 학생은 M.O.U.학교에 SEVIS I-20을 신청하여 입학할 수 있습니다.
2) 직장과 사역지를 떠나지 않고 어디서든지 세미나와 소집 특강 및 온라인
(인터넷강의)으로 학점 취득이 가능합니다.
3) 편입학할 때 대학 및 신학교에서 받은 학점 최대한 인정합니다.
4) SLE 시험을 통해서 고등학교 졸업장이 없이도 입학할 수 있습니다.

  [등록비]
장학제도를 통한 저렴한 등록비가 적용됩니다.

  [신학대학(원) 및 연구과정]
B.A.(신학, 기독교상담학, 기독교교육학, 선교학, 종교음악)
M.A.(성경적상담학, 기독교교육학, 선교학, 종교음악)
 M.Div.(목회학석사), Th.M.(신학석사)

  [특혜]
신학대학원(M.Div)과 신학연구과정(M.Diveq) 졸업자는 강도사고시를 거처 목사안수 받을 수 있습니다. (남, 여 공동)
※ 진학 진도와 진로 컨설팅을 받을 수 있습니다.

  [Th.M 학위 과정 안내]
Biblical Study Process

본 과정은 성경만을 연구하는 과정으로 그리스도인이면 누구나 참여하는 프로그램이며
성경을 히브리적사고 키아즘구조로 이해하며 성경만을 공부하는 연구 과정 및 학위과정입니다.
[본 과정은 100% 온라인 동영상 강의로 운영을 합니다. 한 달에 한 번 특강이 있습니다.] 

일시 : 수시입학이 가능합니다.
대상 : 교역자, 신학생, 성경에 관심이 있는 성도
과정 : 학위과정 = Th.M 학위취득 / 연구과정 = 수료(총장명의 수료증)
학기 : 총 4학기
장학혜택 : 등록자 전원 50% 장학혜택(장학혜택은 학위과정만 적용됩니다.)

  [안내사항]
1) 연구과정 수료자는 학점을 인정받으며 언제든지 소장의 절차를 거쳐 학위를 청원할 수 있습니다.
2) 본 과정은 학기별 특별세미나와 한 달에 한 번 세미나에 의무참여를 해야 합니다. (대면교육)

  [박사과정 안내]
이제 목회는 한 손에 성경을 또 한 손에는 성경연구의 결과물로 목회를 해야 하는 시대입니다.
하나님의 말씀을 연구하고 준행하여 가르치는 것이 우리의 사명입니다.
함께 연구하시기를 바랍니다. 좋은 파트너가 되겠습니다.

 [1] 박사과정 안내
목회학(D.Min) / 선교학(D.Miss) / 기독교교육학(D.C.E.) / 기독교상담학(D.C.C.) / 기독교음악(D.C.M.) / 신학박사(Th.D.)

 [2] 학점, 학위취득 및 수업방법
(1) 학기 : 5학기(방학없이실시, 1학기 3개월 기준)
(2) 수업방법
※ 인터넷 수강(키아즘성경강해)하고 리포트 작성제출
※ 매월 1회 소집 특강 및 세미나 참석(첫째 금요일:요일 변동 될 수 있음)
※ 필수사항 : 논문작성, 리포트제출
※ 학점인정 : 목회자, 선교사님은 신학교 학점을 최대한 인정하여 드립니다.

 [3] 등록방법 및 장학혜택
※ 페트라사이버신학교(페트라신학아카데미)에 등록과 함께 Student Number를 부여받아 관리함
※ 학교의 선교정책에 따라 목회자, 선교사50% 장학혜택을 드립니다.

 [4] 특혜
※ 본 과정에 등록하신 분들은 희망에 따라 매주 목요일 세미나 키아즘성경 목회 연구반에 무료로 등록할 수 있습니다.
(월 30만 원 등록비 없음)
※ 졸업 후 여건과 실정을 고려하여 본교의 분원(학습관)을 국내외에 설립할 수 있도록 돕습니다.
[반드시 학교의 교수 등록이 되어야 합니다. 교수 등록은 정해진 절차를 밟아야 합니다. 별도문의]

 [상담 및 문의 사항]
페트라사이버신학교(페트라신학아카데미) 02-2254-4550 / 070-7767-7507

개인정보처리방침이용약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