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닫기

자유게시판

페트라신학아카데미(신학생 모집) 50% 장학생

작성자
petra
작성일
2022-08-02 14:26
조회
1130

페트라신학아카데미

[본 과정은 비학위 과정( 연구과정) 입니다]

페트라신학아카데미에서 신학생을 모집합니다.

온라인 강의 및 오프라인강의 선택하여 진행

총회와 노회가 50% 장학금 지급

[하나님을 찬양하고 사람을 얻어 사람을 길러 사람을 세우는 융합신학의 전당]

페트라 신학아카데미는 성경을 중심으로 올바른 신학과 영성, 신앙의 정립, 목적이 분명한 지도자. 신앙의 인격을 겸비한 존경받는 지도자를 양성하는 전인 신학 아카데미입니다. 또한 국내 유일의 개혁주의 정통신학을 추구하며  21세기 융합신학을 완성하여 성경이 말하는 성경적 교육을 통해 성경적 인재를 양성하며 전인 신학 연구 기관으로 한국교회에 성경적 인재를 배출하고 미래 한국교회를 살리는 큰 역할을 하게 될 것입니다. 우리는 여러분을 하나님의 진정한 제자로 양육합니다. 예수님께서 양육하신 방법대로 하나님께서 말씀하신 방법 대로 성경을 연구하며 준행하고 가르치도록 합니다. 


페트라신학아카데미는 누구나 등록하여 공부할 수 있는 곳입니다.
그리고 남, 여 공히 총회강도사를 거처 목사 안수를 받을 수 있습니다.

신학교 하면 한국에서는 목사 될 사람만 공부하는 교육기관으로 생각을 합니다. 이제 이런 틀을 벗어야 할 시대입니다. 성도들도 성경을 연구하고 성경을 이해할 수 있게 하여 성경의 삶을 살 수 있도록 하며 교회 사역을 더 깊이 할 수 있도록 안내해야 합니다. 신학교는 교회를 위해 존재하는 곳입니다. 이제는 전문기관에서 도와야 합니다. 교회는 전문기관과 함꼐 해야합니다.
그래서 페트라신학아카데미입니다. 많은 목사님과 교회가 인정하는 신학교 입니다. 

성경을 연구하고 신학을 배우다 보면 사역할 사람은 사역자의 길 선택을 하고 일반 성도는 성도로서 교회사역을 더욱 열심히 하게 됩니다. 이제는 신학교 교육은 일반인들도 전공하고 연구할 수 있어야 합니다. 신학은 모든 학문에 기초가 될 정도로 증요합니다.  "일반 성도는 왜 신학 공부를 전공으로 할 수 없는가?" 묻고 싶습니다. 누구라도 신학을 공부하고 연구할 수 있습니다. 성도를 신학교에 가지 못하게 하시는 목회자는 그만큼 자신이 없는게 아닐까요?

페트라사이버신학아카데미는 열려있습니다.
성경과 신학 교육에 더 이상 부담을 가질 필요 없습니다. 그리스도인이면 누구나 성경을 알아야 하고 더 나아가서는 신학도 알아야 합니다.

신학교는 더 이상 특정한 사람들이 공부하고 배우는 곳이 아닙니다. 언제든지 상담, 방문 바랍니다. 환영합니다. 


저희 페트라신학아카데미는 온라인과 오프라인을 통해 교회와 여러분의 사역을 돕겠습니다.

[페트라 신학 아카데미 모집안내]

페트라는 성경과 신학과 영성을 중심으로하여 잘 짜진 프로그램으로 운영되기에 어떤 신학교도 할 수 없는 커리큘럼이 형성되어있습니다.
오셔서 공부해 보시면 많은 차이가 남을 알 수 있습니다. 하나님 앞에 부끄럼 없는 참 사역자이기를 원하십니까?  하나님의 말씀을 올바르게 알고 싶습니까? 바른 말씀, 바른신학, 바른영성을 원하십니까? "지금 선택하세요"

 신학교를 잘못 선택하여 시간 낭비만 하는경우가 많습니다. 왜 목회자가 되어서도 성경세미나에 눈을 돌려 바쁜사간을 허비하는가? 이문제는 신학교육에서부터 문제가 있는 것입니다. 무엇을 어떻게 가르치는가를 잘 알아보시고 결정하세요  평생을 좌우합니다.

                              올바른 사역자가 되고싶습니까? 올바른 교회지도자가 되기를 원하십니까? 지금선택하세요 변화된 사역자 진실한 하나님의 사역자로 성장합니다

모집부분 : 신학학부(8학기)[B.Theq] / 신학연구원6학기[M.Diveq]

학생들이 부담 가지 않도록 편안한 장학제도가 마련되어있습니다.

[총회와 노회에서 50%의 장학금으로 본인 부담 등록비가 적습니다.]

오프라인과 온라인이 동시에 운영됨으로  전국어디에서 강의가 가능합니다.  조기 졸업이 가능합니다.
목사, 선교사, 특수사역 등을 원하는 분은 남•여 공히 목사 안수를 받을 수 있습니다.

페트라신학아카데미에서 공부하면 설교를 잘할 수 있습니다. 성경 공부를 잘 가르칠 수 있습니다. 성경을 보는 눈이 깊어 집니다. 어느 신학교보다 성경을 제일 잘 가르칩니다. 어느 신학교나 신학 대학에서 경험하지 못하는 커리큘럼과 히브리적사고 키아즘구조 성경해석법, 폭넓은 체계적인 학문은 저희 페트라신학교에서만 가능합니다. 일반 타 신학교에서는 성경을 만족하리만큼 배우지 못합니다. 페트라신학교는 성경 66권을 중심으로 원어와 함께 아주 쉽고 세세하게 하나님의 의도(목적, 계획, 뜻)를 연구하고 가르칩니다. 페트라신학을 공부한 사역자들은 어디를 가든지 인정받는 사역자로 사역을 감당합니다. 페트라신학에서의 연구는 평상 후회하지 않을것이며, 여러분의 인생에 최고의 선택이 될것입니다. 

공부한 학생들이 인격과 실력이 향상됩니다. 그리고 하나님 앞에 진정한 사역자로 변화가 됩니다. 그리고 많은 사역지에 배출이 됩니다.

사역지에서 저희 학교에서 공부한 학생들을 확신하며, 믿으며 함께 사역하기를원하고 있습니다.  


[수업 과정]

목회사역자 준비 과정 : 월, 화 출석을 하며 1년 3학기 운영으로 조기 졸업 가능

(2일간의 출석 수업이 원칙이지만 거리상 형편상 어려운 경우 100% 온라인 교육을 실시하고 월 1회 특벽 세미나에 참석합니다.)


일반사역자 준비 과정 : 월, 화 출석을 하며 1년 3학기 운영으로 조기 졸업 가능

(일반사역자준비과정중  출석수업이 어려운 분은 100% 인터넷 강으로 수강이 가능하며 월 1회 세미나 출석 참석을 합니다.)

월 1회 세미나 참석자는 세미나 비용이 발생 합니다.(중식비 및 강사비)


월 1회 세미나 출석 수업은 정하여진 요일 (오전 10시~오후 4시까지) 대면교육

성경을 중점적으로 대면 교육 나머지 과목은 온라인 수업

[동영상 강의 학기별 강의 지정함]

※ 페트라신학아카데미(학부, 원부)를 졸업한후 페트라신학대학교(M.O.U.)의 학점 인정받아 정규 학위를 별도로 신청하여 받을수있음

등록상담안내 :  02-2254-4550 / 070-7767-7507


페트라신학아카데미에서 운영하는 모든 내용을 이수하면 페트라사이버대학에서 3가지 자격증을 받을 수 있습니다.

[교회교육지도사, 상담심리사, 미술심리상담사]


"본 자격증은 정부 민간자격등록기관에 등록된 자격입니다."
이에 해당하는 과목은 별도로 신청하여 배우는 것 아니고 전 과정 커리큘럼에 분배되어있어 과정만 이수하면 자격검정을 거쳐 받을 수 있도록 시스템화되어있습니다.

개인정보처리방침이용약관